VOC 및 CX 개선관리 | - 업무
- • VOC 통합시스템 구축 및 관리
- • 채널별 CX 수집/처리/분석
- • CX 개선안 도출 및 실행, 관리
- • SQ(서비스 품질우수 기업), CCM(소비자중심경영) 인증 운영
- • 기타 팀 제반 업무
- 지원자격
- • 경력(2년 이상)
- • VOC 분석 및 CS/CX 관리 경험자
- • 정성/정량적 고객데이터 분석을 통해 제품 및 서비스 개선한 경험 보유자
- • 커뮤니케이션 우수한 분
- • OA 활용 우수한 분 (중급이상)
- 우대사항
- • CCM(소비자중심경영) 인증 업무 경험자
- • 콜센터/고객센터/CRM 시스템 경험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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